리뷰소녀는 로봇이 아닙니다.

 

 

안녕하십니까. 리뷰 소녀입니다.

이 글은 모동숲 공략, 쉬운 돈벌기 방법(모동숲 돈나무, 동물의 숲 돈나무)에 관한 글입니다. 글 중간중간 다양한 생활 혜택 정보와 이벤트들이 숨어 있으니 꿀 정보 놓치지 말고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에는 모동숲 공략(모동숲 돈벌기)과 관련된 링크와 추가 정보가 있으니 끝까지 확인하셔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공략에 관심 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동숲 돈벌기

모동숲 돈벌기 방법 1: 매일 만벨 투자로 31000 벨 획득!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플레이를 하면서 다 함께 공유하고 싶은 꿀팁이 생겨 정리해보았습니다. 언제나 평화로운 무인도 라이프, 모동숲에서 가장 먼저 하는 것은? 빡세게 돈을 벌어 대출금 갚기 아니겠습니다.ㅎㅎ.. 내 집 마련의 꿈을 그리며 매일 곤충 잡고 고기 낚고 과일 따고 조개 줍고 할 일이 태산이지만..

 

동물의 숲 돈나무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하시는 여러분이 잊지 말고 매일 한 번씩 꼭! 하셔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모동숲 돈나무 심기와 모동숲 바위 치기입니다!(두둥) 실제 시간과 같은 흐름으로 무인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하루마다 섬의 자원이 리젠(다시 생성)됩니다. 그중에서도

 

동물의 숲 돈나무

오늘 여러분께 설명드릴 돈나무의 경우 매일 한 그루씩 심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돈나무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매일 접속할 때마다 한 그루씩 심어만 주어도 매일 한 번씩 돈나무에서 31000원을 획득할 수 있는 쉽고 편한 모동숲 돈 벌기가 가능합니다. WoW 지금부터 모동숲 쉽게 돈 벌기 방법과 주의사항을 알아봅시다!

 

모동숲 돈벌기 방법 2: 돈나무 심기 전 주의사항

 

 

 리뷰 소녀와 함께 빠르게 돈나무를 심어 수익을 창출해 봅시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플레이를 하다 보면 매일 섬에 노란빛이 나는 땅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해변의 모래사장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오로지 초록색의 잔디가 있는 땅이면 어느 곳이든 상관없이 나타납니다. 그래서 우리는 반드시

 

모동숲 돈나무

 

중요) 섬 전체를 꼼꼼히 뒤져보아야 합니다! 나무 뒤에 숨어서 가려져 있을 수 도 있고, 산에도 나타날 수 있으니 올라가 보고 섬 전체를 꼼꼼히 뒤져봅니다. 단, 나무를 심기에 가능한 자리에만 나타나니 그 점을 생각하고 찾으면 빛이 나는 땅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진과 같은 빛이 나는 구멍을 발견했다면?

 

모동숲 돈나무

 

망설임 없이 들고 있는 삽으로 빛이 나는 땅을 파줍니다. 그러면 1000 벨을 얻게 되고 남은 구멍에서는 빛이 납니다. 굉장히 눈뽕 당할 것 같은 이 구멍을 절대로 그냥 막아버리시면 안 됩니다.(Y버튼 주의)  바로 이  빛나는 구멍이 우리에게 짭짤한 수익을 가져다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어떻게 동물의 숲 돈나무를 심어야 효율적일 것인가?

모동숲 돈벌기 방법 3:  돈나무 최대 효율로 심기

 

 

동물의 숲 돈나무를 심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삽을 들고 빛나는 구멍을 앞에 서서 가방(인벤토리)을 엽니다. 내 가방 안의 돈주머니를 클릭, 10000원 꺼내기를 누르면 인벤토리에 10이라고 적힌 돈주머니(10000벨 주머니)가 생길 것입니다. 그 주머니를 누르고 구멍에 묻기 버튼을 누르면?

 

모동숲 돈벌기

사진과 같이 같은자리에 나무 한그루가 심어집니다. 모동숲 돈나무가 다 자라는 시간은 3일이 소요됩니다. 물은 주지 않아도 되니 심어놓고 다른 일을 하면서 기다리기만 하면 3일 뒤에 3배로 돈이 불어납니다. 정리하면, 천 원을 심으면 3천 원이 만원을 심으면 3만 원이 열립니다.(박수) 그러면 돈을 엄청나게 많이 심으면 어떨까?

 

모동숲 공략

안타깝게도 돈나무의 최대치는 3만 원입니다. 즉, 처음 돈나무에 돈덩어리를 묻을 때 10000원을 묻으면 최고 효율을 뽑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빛나는 땅을 파는 순간 1000 벨도 얻으니 하루에 돈나무 한그루를 매일 심으면 31000원의 고정 수입이 들어옵니다. (만원을 땅에 묻었으니 순수익은 21000원입니다.)보험처럼 한 그루씩 매일 심어 둡시다.

 

추가 입수한 정보: 99000벨을 묻으면 99000원 짜리 돈나무가 열린다고 합니다.(즉, 순수익 199000원이 돈나무의 최대 효율) 그러나, 100%는 아니고 열리는 확률이 정해져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 리뷰 소녀가 플레이 중 99000원 돈나무 4그루를 만들어 본 후기글을 마지막에 첨부해 놓았습니다. 꼭!!! 읽어보시고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모동숲 돈벌기  방법 4:  돈 바위, 무주식

 

 

모동숲 돈나무

아쉽게도 동물의 숲 돈나무의 경우 한번 돈이 열려서 따고 나면 그 나무는 돈나무에서 일반 활엽수로 돌아갑니다. 돈을 따기 전에 삽으로 파서 확인해보니 돈나무 모종으로 되어있고 위치도 자유롭게 옮길 수 있습니다. 모동숲 돈나무로 섬을 예쁘게 꾸미고 싶을 때에도 자유롭게 위치를 옮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물의 숲 돈나무 외에도 돈 바위가 존재하는데

 

모동숲 바위

매일 리젠되는 모동숲 바위들을 치면 랜덤으로 돈이 나오는 돈 바위가 있습니다. 이것도 굉장히 짭짤한 수익을 가져다줍니다. 최대 8개의 돈덩이를 얻을 수 있는데 리뷰 소녀의 경우 한 칸에 8000 벨 덩이도 획득해 봤습니다. 돈나무와 돈바위 2가지를 기억하시고 하루 한번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접속할 때마다 이득을 챙깁시다. 더 많은 모동숲 공략이 궁금하시면?

아래에 추가적으로 모동숲 돈벌기 공략, 모동숲 무주식과 효율적인 바위 치기 꿀팁과 정보가 있습니다.

 

 

동물의 숲 무주식 99% 성공법!(모동숲 무주식, 무트코인, 무값 예측기)

안녕하십니까. 리뷰 소녀입니다. 오늘 리뷰 소녀가 여러분께 알려드릴 꿀팁은 바로, 요즘 가장 핫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빠르게 돈(벨)을 버는 방법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review-girl.tistory.com

 

 

모동숲 철광석 최대 효율로 얻는 방법!(동물의 숲 철광석, 모동숲 금광석, 모동숲 섬이름)

안녕하십니까. 리뷰 소녀입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한 무인도 생활 즐기고 계십니까. 리뷰 소녀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19)를 피해,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자연스럽게 실천하고..

review-girl.tistory.com

 

 

모동숲 돈벌기 공략5(모동숲 돈나무,모동숲 죽순,모동숲 대나무)

안녕하십니까. 리뷰 소녀입니다. 이 글은 모동숲 공략, 모동숲 돈벌기 방법(모동숲 동나무, 모동숲 죽순, 모동숲 대나무)에 관한 공략 정보 글 입니다. 글 중간 중간 다양한 생활 혜택 정보와 이벤트 정보가 들어..

review-girl.tistory.com

모동숲 공략, 쉬운 돈벌기 방법(모동숲 돈나무, 동물의 숲 돈나무) 외 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들이 가득한 후기글이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많은 혜택과 꿀팁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