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소녀는 로봇이 아닙니다.

안녕하십니까. 리뷰 소녀입니다.

이 글은 모동숲 철광석(기타 DIY 재료와 모동숲 금광석)최대 효율로 언는 팁에 관한 글입니다. 글 중간중간에 생활 혜택 정보에 관련한 정보가 있으니 꿀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글 마지막에는 모동숲 돈벌기(모동숲 무주식, 모동숲 돈나무) 관련 링크도 있으니 모여봐요 동물의 숲 플레이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동숲 섬이름

 

여러분 모두 행복한 무인도 생활 즐기고 계십니까. 리뷰 소녀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19)를 피해,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자연스럽게 실천하고 있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매일 곤충 잡기, 물고기 낚기, 과일 따기, 동물 주민들과 인사하기, 대출금 갚기 등등.. 매번 할일이 뭐가 이렇게 많은지 하루가 후딱 갑니다. 하하. 

 

 

행복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인도 노예생활에 적응해갈 때 쯤, 집 증축 대출금도 어느 정도 갚았고 여유도 생겼겠다.. 집 인테리어를 꾸미고 싶은 마음이 막 들지 않습니까. 매일 다양한 모동숲 DIY 레시피를 모으게 되고, 끝없는 동물의 숲 DIY 꾸미기 세계로 빠지게 되는데.. 이때 우리에게 매일 부족하고 있을수록 좋은, 필수 템은 바로?

동물의 숲 DIY 재료 : 모동숲 철광석(금광석, 점토, 돌) 효율적으로 얻는 팁.

모동숲 철광석

 

 

그렇습니다. 바로 모동숲 철광석(그 외 금광석, 점토, 돌)입니다. 그 밖에도 많은 모동숲 DIY 재료들이 필요하지만 특히나 철광석은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동물의 숲 도구들을 제작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필수 재료 아닙니까. 극 초반 부분에 바위를 칠 때마다 철광석아 많이 나와랏. 소리치며 매우 쳤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허허허.

 

 

하지만 이제 저는 노하우가 생겨서 동물의 숲 철광석은 물론이고? 다양한 DIY 재료가 풍족해졌습니다. 후후. 그래서 여러분께도 모동숲 철광석을 최대 효율로 얻어내는 방법과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글 마지막에 리뷰 소녀의 무인도, 동물의 숲 섬이름이 나오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로! (마지막에 모동숲 섬이름 공개)

모여봐요 동물의 숲 : 무인도에 있는 바위에서 재료를 최대 효율로 뽑아보자!

모동숲 철광석

먼저 우리가 살고있는 무인도의 바위(돌)부터 공략합니다. 무인도마다 바위 개수가 다른데 리뷰 소녀의 섬에는 6-7개 정도 있습니다. 이 바위들을 도끼나 삽으로 치게 되면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오는데, 모동숲 DY 재료로는 돌, 철광석, 점토, 금광석이 확률에 따라 튀어나옵니다. 때때로 럭키한 돌의 경우?

 

모동숲 금광석

이렇게 바위를 치면 돈이 튀어나옵니다. 돈주머니의 금액은 랜덤으로 나오고 이때 우리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바위에서 돈을 최대로 뽑아내야합니다.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바위를 도구로 칠 때마다. 바위 주변으로 빙 둘러 한 칸마다 재료나 돈(벨)이 계속 튀어나온다는 것입니다. 최소 1개부터 최대 8개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돈(벨)의 경우는?

 

모동숲 금광석

최소 100벨에서 리뷰 소녀의 경우 8000벨 짜리의 튼실한 돈주머니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처음 바위를 칠 때부터 돈주머니나 철광석, 금광석 같은 귀한 템들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몇 개 안 되는 바위는 하루 한번 돌을 매우 쳐서 얻고 나면 끝나기 때문에(다음날 리젠) 한 번의 기회가 굉장히 소중합니다. 그래서?

 

동물의 숲 철광석

귀한 단 한번의 기회를 최대로 활용해서 많은 재료와 돈을 얻어야 합니다. 방법은? 여러분이 빠르게 콤보로 끊기지 않고 바위를 쳤을 경우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는데, 이때 손가락 컨트롤을 잘하시는 분들도 삐끗하여 기회를 놓치는 일이 다수일 것입니다. 실수 없이 쉽게 이득을 최대로 취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렛츠 기릿.(주의사항도 있으니 꼭 끝까지 꿀 정보 놓치지 않기)

 

동물의 숲 마일리지 섬 : 철광석(금광석, 점토, 돌, 돈) 파밍을 나가자!

모동숲 섬이름

 

내가 사는 무인도의 바위만으로는 DIY 재료량이 부족하기에 모동숲 마일리지 섬으로 떠나봅니다. 마을회관에서 마일 여행권을 사고(2000마일) 모동숲 비행장으로 가서 마일리지 섬으로 떠납니다. 리뷰 소녀의 비행장 색깔은 귀요운 노란색입니다. 핫핫핫. 네, 자랑하고 싶어서 괜히 찍어봤습니다. 지형 노가다(모동숲 지노)를 몇 번 하지 않았는데 딱 맘에 드는 비행장 색깔이 나와서 행복합니다. 네, 딴소리 그만하고 얼른 철광석 얻으러 슝.

모동숲 철광석 최대로 얻기 :  바위 주변에 방어막을 치자.(주의사항 포함!)

모동숲 마일리지 섬

모동숲 마일리지 섬에 도착해서 바위를 치기 전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캐릭터가 도구로 바위를 칠 때, 캐릭터가 반동으로 밀려나지 않도록 방어막을 치는 건데, 말만 거창하지 사실 엄청 간단합니다. 바로 삽으로 파서 고정된 공간을 만들고, 그 안에서 연속적으로 빠르게 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귀찮을 것 같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댓츠 노노. 단 두 곳만 삽으로 파면되는데?

 

모동숲 철광석

이해를 돕기 위해 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 주황색 공간은 바위를 쳤을 때 재료가 떨어지는 공간입니다. 그곳을 피해 모서리를 막는다는 느낌으로 갈색 동그라미 친 부분 두 곳을 파고 흰색으로 별표 친 위치에 들어가 삽으로 치면 됩니다. 모서리가 4군데가 있으니 그중에서 지형적으로 편한 곳 아무 곳이나 선택해서 홀을 만들면 됩니다. 실제 모습을 보여드리면?

 

동물의 숲 철광석

상단 왼쪽 모서리에 삽으로 홀을 만들고 그 안에 들어가서 삽으로 바위를 매우 치면, 바위를 뺑 둘러 8칸을 꽉 채울 만큼 동물의 숲 철광석, 점토, 돌들이 튀어나왔습니다. 단 2곳만 파면되니 빠르고 효율적이게 바위를 쳐서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최대 8번 연속 바위 치기를 성공하니? 

 

 

모동숲 마일리지 섬

바위 치기의 프로! 8회 연속 바위 치기 마일리지 퀘스트에 성공했습니다. 효율적으로 빠르게 바위치기에 성공해서 모동숲 철광석도 많이 얻고, 마일도 얻어서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돌, 점토, 금광석, 돈주머니 까지 얻을 수 있으니 잘 활용해서 나이스 파밍을 합시다. 

모동숲 바위치기 주의사항 : 삽으로 방어막을 치고 안에 들어가도 빠르게 연속적으로 쳐야 8콤보가 가능합니다. (빨리 치는 것이 제일 중요!)

좋은 여행이었다..ㅎ, 경비행기를 타고 가는 나의 모동숲 섬이름은?

모동숲 섬이름

모동숲 마일리지 섬에서 할일을 다 마치고 가는길, 리뷰 소녀의 동물의 숲 섬 이름을 공개합니다. 바로바로~ 수고했어오늘도! 비슷한 느낌으로 수고했섬과 고민하다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가 떠올라 비슷하게 모동숲 섬이름을 지어보았습니다. 모동숲 섬 이름의 경우 끝부분을 도, 또는 섬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재미있는 섬이름을 정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모동숲 마일리지 섬

 

 

매일 모동숲을 플레이 하면서 다양한 모동숲 노하우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나만 알기 아깝거나 좀더 효율적이고 쉬운 방법으로 재미있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팁들을 모아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아래의 글모동숲 돈벌기 방법, 모동숲 무주식과 무값 예측, 무값 예측기 사용방법 밎 모동숲 탐슬(타임슬립)에 관한 정보가 들어있습니다. 모두 모동숲 꿀팁으로 편안한 무인도 여행 즐기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포스팅을 누르면? 리뷰 소녀의 모동숲 꿀팁들과 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동물의 숲 무주식 99% 성공법!(모동숲 무주식, 무트코인, 무값 예측기)

안녕하십니까. 리뷰 소녀입니다. 오늘 리뷰 소녀가 여러분께 알려드릴 꿀팁은 바로, 요즘 가자 핫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빠르게 돈(벨)을 버는 방법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review-girl.tistory.com

 

모동숲 공략, 쉬운 돈벌기 방법들(모동숲 돈나무,동물의 숲 돈나무)

안녕하십니까. 리뷰 소녀입니다. 이 글은 모동숲 공략, 쉬운 돈벌기 방법(모동숲 돈나무, 동물의 숲 돈나무)에 관한 글입니다. 글 중간중간 다양한 생활 혜택 정보와 이벤트들이 숨어 있으니 꿀 정보 놓치지 말고..

review-girl.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