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소녀는 로봇이 아닙니다.

 

안녕하십니까. 리뷰 소녀입니다.

오늘 리뷰 소녀가 여러분께 알려드릴 꿀팁은 바로, 요즘 가장 핫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 으로 빠르게 돈(벨)을 버는 방법입니다. 모동숲 무주식 외에도 다양한 생활 혜택 정보가 가득하니 꿀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글 마지막에는 무값을 예측하고 계산할 수 있는(일본사이트)사이트 링크와 모여봐요 동물의 숲 공략 모음집 링크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동물의 숲 무주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뒹구르르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한참 빠져있는 리뷰 소녀, 어떻게 하면 좀 더 편하게 모동숲 대출금을 갚을 수 있을까 잔머리를 굴리다가 발견한 방법! 모동숲 무주식으로 대박나기! 프로젝트를 성공시켰습니다.(박수)

 

 

안 그래도 복잡하고 힘든 세상 건강 걱정 돈 걱정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 힐링하려고 시작한 게임에서도 대출금을 갚고 있다니..

고기 낚고 벌레 잡고 과일 따고 끝이 안 보이는 답답한 모동숲 대출의 늪에서 여러분을 구해드리고자, 리뷰 소녀가 직접 해보고 알려드리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 성공확률 99%의 방법! 렛츠 기릿.(무값 예측기,무주식 계산기 사이트 링크 포함)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 대박 방법: 무파니와 무거래

동물의 숲 무주식

동물의 숲 무주식은 말 그대로 무를 사서 시세에 따라 팔고 차익을 얻는 주식과 같은 시스템입니다. 모동숲 시간으로 일요일 오전(오후 12시 이전까지) 귀여운 무파니가 마을에 나타납니다. 무파니는 무를 파는 모동숲 NPC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파니에게 무를 사는데 그때그때마다 무 가격이 다릅니다. 리뷰 소녀의 경우 오늘의 무 한 개당 가격이 102 벨이라고 합니다. 무를 사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동물의 숲 무주식

바로 나의 텅장입니다. 마을 회관(이때는 너굴 천막) ATM기를 통해 나의 소듕한 텅장의 벨을 꺼내보겠습니다. 다 미래를 위한 투자입니다.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리뷰 소녀는 모동숲 무주식에 성공할 자신이 99% 있습니다 여러분,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동물의 숲 무주식

역시, 나의 텅장은 예상을 빗나가지 않습니다. 아쉬운 대로 가진돈 3만 원을 모두 털어 동물의 숲 무주식에 올인합니다. 원래 인생은 한방 아니겠습니까. 언제까지 잠자리채를 휘두를 겁니까! 무인도에서라도 떵떵거리면서 살아봅시다. 자, 모동숲 무트코인 떡상 가즈아~

 

무파니

또 와주셨다고 반겨주는 귀여운 코찔찔이 무파니 ㅎㅎ 무를 얼마나 살 건지는 자유롭게 정할 수 있는데 중앙에 갈색의 버튼인 살 수 있는 만큼을 누르면 가지고 있는 돈을 탈탈 털어 살 수 있는 개수만큼 거래할 수 있습니다.

 

무트코인

리뷰 소녀는 오늘 전재산을 탈탈 털어 무트코인에 지를 것이기 때문에 '살 수 있는 만큼' 버튼을 과감하게 누르고 거래를 성사합니다. 야호! 야생의 330개의 모동숲 무트코인을 얻었다!

 

모동숲 무주식 대박 나는 방법 2 : 무가 썩지 않게 보관하기

모동숲 팁

내 생명과 같은 무를 소듕히 가방에 품고 돌아와 집에 넣어놓습니다.(창고에 넣어보려 했지만 안됨) 일단, 바닥에 깔아 놓았는데 생각보다 무 개수가 적습니다.(흑흑) 이때, 동물의 숲 무주식 주의사항은?

 

 

무파니에서 구매한 무(모동숲 무트코인)는 시간을 전으로 돌리거나 일주일이 지나면 썩어버리기 때문(타임슬립으로 전으로 돌아가도 썩으니 주의)에 다음 일요일에 되기 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가지고 있는 무를 가장 높은 가격에 반드시 팔아치워야 합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우리는 모동숲 무주식 계산기 무값을 예측하고 무값이 가장 높은 가격으로 책정된 날에 파는 작업을 시작해봅시다.

 

모동숲 무트코인 떡상각 잡기: 닌텐도 스위치 날짜 변경법(타임슬립, 탐슬)

무주식 예측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모동숲 무주식 가격은 하루의 오전과 오후의 무가격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전에 한번 오후에 한번 무가격을 확인해 주어야 하는데 닌텐도 스위치 본체 날짜와 시간을 바꾸면서(모동숲 탐슬, 모동숲 타임슬립) 무가격을 확인해 봅시다

 

일단 닌텐도 [설정 -> 본체 -> 날짜와 시간]으로 들어가서 [인터넷으로 시간 맞추기를 off]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나서 [현재 날짜와 시간] 버튼을 눌러, 다음날인 월요일 오전 11시 50분쯤으로 바꾸어줍니다. 이유는 오전과 오후의 무가격을 한 번에 확인하기 위해서 약간의 시간차를 두는 것입니다.

 

무값 계산기

월요일 오전 11시 50분에 맞추고 모동숲에 들어가자마자 너굴상점으로 가서 오전 무가격을 알려달라고 하니? (두둥)57벨 이라고 하는.. 예에(?) 미쳤습니까. 콩돌밤돌? 순간 당황했지만 오후는 다를 수도 있으니 마음을 다시 차분히 하고 잡초를 뽑다가

 

모동숲 무

다시 너굴상점으로 가서 무가격을 확인해봅니다.(두둥)53벨?.. 크큭, 내 안의 흑염룡이 깨어나려고 합니다? (워워)하지만 컴다운. 우리에겐 동물의 숲 무값을 미리 예측할 수 있는 만능 도구가 있으니!

 

모동숲 무트코인 떡상각 잡기2 : 동물의 숲 무주식 계산기 사이트 사용법

(마지막에 모동숲 무값 예측기,무주식 계산기 사이트 주소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무값 예측기

우리의 무트코인을 떡상 시켜줄 궁극의 치트키 동물의 숲 무주식 예측기 사이트입니다. WoW 이상한 한글(또는 일본어)로 되어있지만 전혀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들어가서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에 무 가격을 잘 채워 넣고 결과값을 보면 됩니다. 동그라미 친 부분은 무파니에게 처음 샀던 무의 가격을 쓰면 됩니다. 리뷰 소녀의 경우 102 벨로 맞추면 되겠습니다.

 

모동숲 무트코인

마을에서 월요일에 할 일을 다 끝냈다면 게임을 종료하고 모동숲 시간을 바꾸기 위해(타임슬립) 다시 닌텐도 스위치 본체 설정으로 들어가서 날짜를 변경해 줍니다.

 

모동숲 무트코인

아까와 같은 탐슬 방법과 동일합니다. (화요일 11시 50분쯤) 게임을 켜고 너굴상점으로 가서 화요일 오전 무주식 가격을 확인하고 잠시 후, 오후 무주식 계산기 가격까지 확인합니다.

 

무값 예측기 

이렇게 요일마다 오전, 오후의 무값을 확인 후 모동숲 무값 예측기(무주식 계산기)에 기입해 놓습니다. 이렇게 반복 작업을 통해 칸에 가격을 채우고 위 사진의 동그라미 친 부분을 누르면?

 

무주식 계산기

이렇게 표가 뜨는데! 이때부터 우리는 다음날 무가격이 어느 범위에서 정해질지 경우의 수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악~ 보니까 목, 금, 토 중에 무조건 무트코인으로 이득을 볼 수 있겠다는 느낌적인 느낌 느낌이 옵니다. 후후후. 빠르게 다음날로 넘기면서 하루하루 무인도 생활을 즐겨줍니다.(주의할 점을 절대로 전날로 돌리면 안 됩니다. 무썩주의)

 

모동숲 무트코인 떡상각이 잡혔다! 근데 언제 팔아야 어깨일까?

무주식 계산기를 통해 무주식 파는 가격 정하기

 

 

모동숲 무주식

계속 무값 예측기에 기입하면서 날짜를 보내는 중간에 처음 무가격보다 크게 나오는 날을 만나게 됩니다.(오호라) 이 때, 잠깐! 침착하고 나의 무값 예측기(무값 계산기,무주식 계산기)를 살펴봅니다.

 

무주식 예측

예측 루트가 1가지로 추려졌고, 딱 보니까 목요일 오후부터 토요일 오전까지는최저 가격이 142벨 밑으로는 떨어질 수 없는 결과값입니다. 한마디로 더 오를게 분명하니 금요일 오후까지는 존버하는것이 개이득이란 말씀입니다. 그래서 존버의 결과는?

 

모동숲 무주식

(두둥) 역시, 동물의 숲 무주식 99% 성공 확률에 걸맞게 157 벨이 나와줍니다.(환호) 마지막으로 157 벨도 무주식 예측기(무값 계산기)에 집어넣어보니?

무값 예측기

지금 파는 것이 딱!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154% 의 이윤을 남기고 동물의 숲 무주식 성공! 때에 따라 400벨에서 600벨 까지도 올라갈 수 있다는 결과치도 있습니다.(대박사건) 마지막으로 여러번의 무주식 과정을 거치면서 댓글로 달아주신 내용과 공략법을 요약 정리해보겠습니다.

 

(추가 필독) 무주식 주의사항과 추가 팁!

 

1. 앞서 말했던 무주식 주의사항인 닌텐도 스위치 본체 시간으로 1분이라도 전으로 돌리면 안됩니다. 무가 썩어버리면 40원정도의 가격으로 팔 수 밖에 없습니다.(흑흑)

 

2. 보통 무값은 월 화에 가격이 하락했다가 수요일부터 값이 오르기 시작합니다. 보통 산 가격보다 20%~30%이상 수익을 보면 평타(110원~160원사이)이고 종종 200원 대의 가격도 뜹니다. 400원~600원대의 가격은 거의 최대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특히600원대)

 

3. 가끔 무트코인이 완전이 하락하는 경우의 수를 만나실수 있습니다.(약1%~2%의 확률) 그럴경우에는 초반 월요일 화요일 오전 오후 무 가격을 꼼꼼히 확인하고 최대한 손해가 덜한 경우의 날을 추론하여 손절합시다. 이때는 손해는 확정입니다.(띠용..)

 

4. 귀찮으신 분들이 가끔 오전 오후 중 건너뛰고 한 타임만 가격을 봐도 되냐고 물어보시는데 한타임을 뛰게되면 무주식 계산기의 경우의 수 범위가 쉽게 좁혀지지않습니다. 그만큼 내가 무값을 예상하기 어렵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귀찮으시더라도 꼭! 오전 오후 모두 체크해서 무값 계산기에 넣어보시길 바랍니다.(월/화 까지만이라도)

 

5. 무주식 계산기는 무값을 추측해서 무값의 범위(경우의 수)를 알려주는 정도에 그칩니다. 그러니 표를 분석해서 무트코인을 팔 때를 정하는것은 우리의 선택입니다!

 

모동숲 무값

여러분 모두무주식 예측기(무주식 계산기)를 잘 활용하여 무트코인 떡상으로 무주식 성공길 걸으시길 기원합니다. 화이링!

 

여기까지 모동숲 무주식(동물의 숲 무주식, 모동숲 무트코인, 무값 예측기)에 관한 노하우가 담긴 정보 글이었습니다.

글 마지막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리뷰 소녀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솔직 상세 공략 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모동숲 무주식, 모동숲 무트코인을 하기 위한 필수 도구: 무주식 계산기 사이트 주소 입니다.(무값 계산기/무값 예측기)

 

 

무주식 예측 사이트 주소

 

http://tobikabu.web.fc2.com/tobikabu.html

 

tobikabu.web.fc2.com

 

 

모동숲 공략 모음집

 

닌텐도 스위치: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공략집

이글은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모동숲) 공략집입니다. 다양한 모동숲 팁들이 링크로 첨부되어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업데이트가 될 예정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임팩 구매..

review-girl.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