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소녀는 로봇이 아닙니다.

 

안녕하십니까. 리뷰 소녀입니다

커플, 솔로 여러분 아시다시피 3월 14일은 화이트 데이입니다. 무슨무슨 데이라고 하면 굉장히 특별한 날인 것 같이 느껴지는데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이미 너무 많은 ~데이, 기념일들을 지나오지 않았습니까. 잊을만하면 돌아오는 지겨운 기념일 이벤트들, 이번엔 좀 색다른 게 없을까? 하다가 기가 막힌 것을 발견해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흑화당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여성이 좋아하는 남성에게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이고, 바로 한 달 후! [3월 14이 화이트 데이]남성이 좋아하는 여성에게 달콤한 사탕을 선물하는 날이라고 합니다. 

오늘의 꿀템은 바로바로 흑화당에서 구매한 몽샹82 누가크래커 입니다! 흑화당 분당 수내점에서 직접 구입해서 먹어보고 리뷰하는 솔직 리뷰입니다. 흑화당 메뉴 누가 크래커 선물세트 중에서 올인원 누가 크래커 16pcs 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포스팅 마지막누가 크래커 전자렌지에 데워먹어본 후기가 올려져 있습니다.)


몽샹82 누가 크래커, 여자 친구 화이트 데이 선물 추천

(흑화당 메뉴, 대만 수제 누가 크래커)

 

여러분, 기념일에 왜 하필  초콜릿과 사탕(?)을 선물해야 하는지 의문스럽지 않습니까? 게다가 포에버 인기쟁이 리뷰 소녀는 초콜릿과 사탕을 너무 많이 받아 지겹기까지 합니다. 핫핫핫. 리뷰 소녀 네가 나이를 많이 먹은 만큼 초콜릿이랑 사탕도 많이 먹어서 그런 거라고 따지시는 분들은 조용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 소녀를 건드리면 주옥같이 되는 겁니다.

 

대만 누가 크래커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일단 리뷰 소녀는 여성의 휴먼이기에 화이트 데이 선물에 대해 공감하기가 쉽습니다. 화이트 데이라고 사랑스러운 남친이 편의점에서 거대한 사탕들을 사 온다면? 물론 그것 또한 사랑과 정성으로 느껴봐야겠지만, 커플에게 하나의 주옥같은 날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미연에 방지하고자 제가 딱 정해드립니다.


몽샹82 누가 크래커, 여자 친구 화이트 데이 선물 : 가격 

(흑화당 메뉴, 대만 수제 누가 크래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보통 사탕보다 초콜릿이나 과자를 선호합니다. 어차피 달콤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날이면 곧이곧대로 사탕을 받는 것보다는 선물 받은 기분도 내면서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것들을 선호할 것입니다. 이것은 성별에 상관없이 해당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것은?

 

몽샹82 누가 크래커

수제 과자 전문점 몽샹82 누가 크래커입니다. WoW 일단 포장 박스부터 기념일 선물 느낌 낭낭한 파스텔 톤의 과자 상자입니다. 리뷰 소녀는 수내역 근처에 있는 오프라인 흑화당 매장에서 170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들고 갈 수 있도록 손잡이가 있는 투명한 봉투에 넣어 줍니다. 깔끔한 포장이 보기 좋습니다.

 

몽샹82

구매 시 이런 쪽지를 같이 주시는데, 내용을 살펴보면 좋은 재료를 많이 넣어 건강하게 만든 수제 과자라고 합니다. 그냥 먹으면 쫀득한 카라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 데워 먹으면 부드러운 식감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리뷰 소녀는 2가지 방법 모두 다 사랑합니다. 핫핫핫. 그 밖에도 보관 팁유의사항도 꼼꼼히 적혀있습니다.

몽샹82의 누가 크래커는 100%국내산 분유천연무가염버터를 사용해서 만들고 유제품이 많이 들어가 풍미가 좋다고 합니다. 맛이 아주 기대됩니다. 

 

누가 크래커 추천

상자를 꺼내보니 더 이쁩니다. 리뷰 소녀가 구매한 것은 몽샹82 누가 크래커 올인원으로 5가지 종류누가 크래커가 한 상자에 다 들어있습니다. [오리지널 8개, 크랜베리 2개, 녹차맛 2개, 딸기맛 2개, 커피맛 2개 = 총 16개]가 들어있습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보여 드리겠습니다. 렛츠 기릿.


몽샹82 누가 크래커, 여자 친구 화이트 데이 선물 : 맛 평가

(흑화당 메뉴, 대만 수제 누가 크래커)

몽샹82

바삭한 기본 크래커 위에 파(?)와 소금이 토핑 되어있습니다. 롯데 야채 크래커랑 똑같은 맛인데 덜 기름지고 짭짤하고 고소한 크래커입니다. 크래커 사이에 누가(분유맛 카라멜)가 샌드 되어있어 한번에 깨물어 먹으면? 바삭 쫀득 단짠단짠 그냥.. 존맛탱(JMT)인 것입니다.

 

누가의 딱딱한 정도가 크래커보다 강해서 먹을 때 부스러기 파티가 일어나 불편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으나, 전혀 신경 쓰이지 않을 정도로 맛있습니다.(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해결될 문제) 샌드 된 누가의 맛이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한 우유, 분유 맛이 나서 카라멜 식감을 싫어하시는 분들 빼고는 남녀노소 다 좋아할 것 같은 맛입니다.

 

흑화당 누가 크래커
누가 크래커 추천

몽샹82 올인원 세트에는 오리지널 누가 크래커 외에도 크랜베리, 딸기, 녹차, 커피맛이 2개씩 있습니다. 모두 맛본 결과?

  • 크랜베리는 오리지널 누가의 맛에 새콤한 크랜베리가 더해져 상큼 단짠 맛있습니다.(리뷰 소녀 마음속 1위)
  • 딸기맛은 새콤해서 맛있지만 약간.. 마이쮸 딸기맛 맛이 나서 기대에 못 미쳤고 (4위)
  • 녹차 맛은 누가와 녹차가 잘 어울려서 강추드립니다. 녹차 덕후들은 안 먹으면 아쉬울 것입니다.(2위)
  • 마지막 커피맛은 커피맛은 커피맛이라고 알고 먹으면 이해되는 맛(?)이었습니다.(3위)

몽샹82 누가 크래커, 여자 친구 화이트 데이 선물 : 데워 먹기

(흑화당 메뉴, 대만 수제 누가 크래커)

 

하지만 역시나 궁극의 1위는 오리지널 누가 크래커입니다. 크랜베리도 맛있지만 사실 크랜베리가 3알 들어있어서 기별도 안 갑니다.ㅋㅋㅋ 누가 크래커의 낭낭한 우유, 분유 맛이 멱살 잡고 캐리 하는 몽샹82의 누가 크래거를 강력추천 드립니다. 화이트 데이 선물로도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도 좋을 색다른 과자 입니다. 게다가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면?

 

[몽샹82 누가 크래커전자레인지에 10초간 데워서 먹어본 결과] = 대박 사건.. 세상 모든 사람들이 한 번씩 누가 크래커를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어 봐야 합니다. 크래커 겉은 기름이 올라와 윤기가 나고 크래커 양쪽을 누르면 샌드 된 누가가 쭈욱 하고 늘어나 고루 퍼집니다. 한입 베어 물면 쭈왁 늘어나는 누가와 바삭한 크래커의 조화가 기똥찹니다. 누가 크래커를 먹게 된다면 꼭 데워드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아래의 포스팅누르시면?  리뷰 소녀의 더 많은 꿀 정보와 솔직 후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