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소녀는 로봇이 아닙니다.

 

이 글은 하비풀 DIY 키트 후기 글입니다. 글 중간중간 다양한 생활 혜택 정보와 이벤트 정보가 들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하비풀

글 마지막 에는 DIY 와 관련된 내용이(코로나 예방 손소독제

만들기) 있으니 끝까지 확인하셔서 핸드메이드에 관심 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라 심심해서 드라이플라워 소이캔들 만들어 봄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 요즘 코로나 심각상태로 집회집회(집-회사-집-회사)만을 반복하고 있는 한 마리의 직딩 리뷰 소녀입니다. 다들 건강 잘 챙기고 계십니까. 이제 저는 넷플릭스 보는 것도 지겹고 매번 스마트 폰만 쳐다보고 있자니 눈알이 빠질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하다 하다... 드라이플라워 소이캔들을 만들었습니다.(^^) 죽을 때가 된 건 아니고 그냥 심심해서 만들어 봤는데 썸네일 사진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꽤 잘 만들지 않았습니까?

 

드라이플라워

만들고 제 자신이 너무 자랑스러워서 피곤함을 무릅쓰고 글 올리는 중입니다. 인터넷 상에라도 만천하에 알리고 싶은 그런 비주얼이라고 생각합니다.(뿌듯) 솔직히 말하자면 재료부터 방법까지 다 준비되어있는 DIY 키트 빨을 받아 이렇게 완성한 것이긴 합니다.(크흠) 그래도 잘 따라한 제 자신을 칭찬하며 만든 과정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비풀 보고 따라 하면 나도 소이캔들 만들기 가능함

 

제가 만든 소이캔들과 비슷한 클래스는 '하비풀'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드라이플라워 소이캔들 KIT 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귀차니즘 끝판왕인 제가 느끼기에 괜찮았던 클래스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클래스를 구매하면 재료가 택배로 배달이 오게 되는데

 

소이캔들 재료

택배 상자를 풀어 빠르게 재료를 깔고 인터넷을 켭니다. 하비풀 사이트에 로그인! 구매한 클래스의 가이드 영상을 보면서 따라 하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리뷰 소녀의 소이캔들 만들기 그 성공 과정을 살펴봅시다.

 

리뷰 소녀의 DIY, 드라이플라워 소이캔들 만들기 성공 과정

소이캔들 만들기

먼저 유리그릇에 먼지를 제거해주고 나무 심지를 끼워 놓습니다. 이 와중에 네일 한 손이 왜 저렇게 다 터가지고 못생겨 보이는지 당황스럽습니다. 사담인데 저 네일은 '오호라'라는 상품입니다. 저것도 강추드리는 제품이니 조만간 관련 리뷰 하나 올리겠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소이캔들

종이컵에 소이 왁스를 부어 줍니다. 마치 화이트 초콜릿 같이 먹음직스럽다고 설마 누가 먹겠습니다. 아니 먹겠습니까? ^^ 죄송합니다. 지금은 새벽이고 피곤합니다. 저거 만들 때도 너무 피곤했습니다. 크흠 바로 전자레인지 행입니다.

 

diy

바로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려주면? 뜨끈뜨끈한 소이 왁스 한 사발 대령했습니다. 흠, 비주얼이 마치... 아닙니다. 재빨리 향긋한 아로마 오일을 샤랄랄라 넣어주고

 

캔들 diy

아까 만들어둔 나무 심지를 소이 왁스에 담갔다가 빼서 재빨리 유리그릇 중앙에 위치시킵니다. 나무 심지를 고정하기 위함인데 자꾸 미끄러지길래 살짝쿵 잡고 있었습니다. 조금 마르고 나니 고정되었습니다. 그다음은?

 

diy 키트

쪼르르르르~ 왁스를 따라줍니다. 가운데 나무 심지가 흔들리지 않게 섬세한 스냅으로 따라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부 따라주니 양이 기똥차게 알맞습니다. 크으~ 다시 한번 하비풀 소이캔들 만들기 키트에 만족합니다. 이제 다음 스텝은?

 

 

자세히 안 봐야 예쁘다. 멀리서 보아야 사랑스럽다. 나의 드라이플라워..

소이캔들 키트

왁스가 어느 정도 마를 때까지 흔들리지 않는 곳에 조심히 두고, 다음 작업에 들어갑니다. 이 작업이야말로 정말 중요하고 신중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바로 드라이플라워를 장식하는 단계입니다. 빈 종이 위에 유리 함의 뚜껑을 대고 세팅해볼 공간을 그려줍니다. 옆에는 수줍은 드라이플라워들이 귀엽습니다.

 

드라이플라워

집게로 드라이플라워를 소중히 집어 세팅을 해 보았는데... 전 절대 꽃을 던지지 않았습니다. 슨생님. 그런데 왜 하비풀 클래스 선생님의 디자인(오른쪽)과 굉장히 느낌이 다른 것입니까?! 순간 불안감이 밀려왔지만 여기서 멈출 순 없습니다. 왜냐하면

 

하비풀

이미 왁스가 굳고 있으니까! 허겁지겁 꽃을 꽂아 버렸습니다. 좀 더 신중할 걸 후회 따위 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이 시국 여러분과 나만 볼 드라이플라워 소이캔들! 예쁜 게 필요하면 그냥 사면되지 굳이 왜 만들었겠냐는 합리화를 하며 완성!

 

소이캔들

너무 예쁘지 않습니까...? 정말 리뷰 소녀가 만든 게 맞는지 의심할 수 없도록 이렇게 글을 남기는 겁니다. 후후후.심지어

 

소이캔들만들기

불을 켜도 예쁘고 불을 꺼도 예쁩니다. 단,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멀리서 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너무 들여다보면 어설픈 티가 좀 납니다.ㅎㅎ 코로나 때문에 심심하던 차에 재미있는 키트를 이용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만들어 보니 선물용으로 만들어서 주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친한 친구나 신혼부부 집들이 때 선물로 주면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요즘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을 뭘로 준비할까 고민하던 차에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도 방콕 하시면서 심심할 때 하비풀 클래스를 해보시길 강추드립니다. 조만간 리뷰 소녀의 티코스터 DIY 후기도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 소녀의 핸드메이드 손소독제 만들기!

 

코로나 바이러스 99% 제거 손소독제 만들기(손소독제 에탄올 함량)

안녕하십니까 리뷰 소녀 입니다. 오늘은 밸런타인데이! 특별한 날이기도 하지만,요즈음 무엇보다도 가장 고민인 사건은? 바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 아니겠습니까. 설마 이 시국에

review-girl.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