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소녀는 로봇이 아닙니다.

 

이 글은 모여봐요 동물의숲 6월의 신부 웨딩 이벤트(파니의섬)에 관한 공략 정보 글입니다. 글 중간중간 다양한 생활 혜택 정보와 이벤트 정보가 들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모동숲 웨딩이벤트

글 마지막 에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과 관련된 링크와 추가 정보 (모동숲 공략집)들이 있으니 끝까지 확인하셔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관심 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동숲 6월의 신부 이벤트가 시작됐다!

 

전국의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유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리뷰 소녀입니다.✿'◡'✿ 오늘은 6월을 맞아 모여봐요 동물의숲의 따끈따끈한 업데이트 소식과 꿀팁이 있어 가져와보았습니다. 동물의숲 전작에서 알파카 상점을 운영했던 염장사랑꾼 부부, 리사와 리포가 돌아왔습니다.(헉)

 

모동숲 사랑의결정

전에도 리사/리포 부부의 더럽파워(..)가 강력했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돼서 돌아왔습니다!(당황하지 않습니다.) 예전 동숲에서 매일 봤던 캐릭터들이라 초큼 그립기도 하고 모동숲에서는 어떻게 등장할지, 과연 등장이나 할 수 있을지 내심 기대하고 있었던 캐릭터들이었는데 이렇게 하늘하늘핑쿠핑쿠하게 와버리다니, 항마력이 딸립니다.

 

모동숲 파니의섬

모동 숲 웨딩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벤트로 닌텐도 본체 시간으로도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비행장을 통해 파니의 섬으로 가서 진행하게 되는 특별 이벤트입니다. 웨딩 콘셉트의 비매품 가구(12종), 벽지와 바닥(10종), 옷(5종), 레시피(2종) 총 29가지의 웨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니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특히 리뷰 소녀가 노리는 것은

 

모동숲 웨딩이벤트 아이템이 무려 29개나!(비매품)

 

바로 모동숲 웨딩드레스와 턱시도입니다! WoW 리뷰 소녀는 이미 모동숲 노예 패치가 완료되었기 때문에 이런 블라블라 이벤트 데이들을 보기만 해도 노가다의 스멜을 맡을 수 있습니다. 웨딩 아이템 29개를 다 모으기란 정말 끔찍깜찍한 일이 아닐 수 없기에 취사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이번 웨딩이벤트에서 아이템을 얻는 방법이

 

모동숲 공략집

파니의섬 스튜디오(집안)로 들어가서 내부를 결혼식장으로 꾸며준 후 사진을 찍고 리사에게 말을 걸면 사랑의 결정을 주는데, 이 사랑의 결정으로 아이템을 바꾸는 방식입니다.(헉헉) 매일 한 번씩 할 수 있고 매번 같은 방식으로 배치한다는 것이 솔직히.. 귀찮고 지루합니다. 잘 꾸미면 사랑의 결정을 한 번에 최대 15개까지 받을 수 있기에(최대로 받는 꿀팁 아래로)

 

모동숲 카탈로그

귀찮은 일은 반복하지 않도록 한 번에 15개를 받을 수 있게 꾸미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예쁘게 배치할 필요도 없고 이벤트 가구와 나의 카탈로그 가구를 적절히 섞어서 배치하되 리사가 원하는 색깔의 가구들을 놓으면 거진 15개를 받습니다. 가구의 개수는 빽빽하게 잘 놓았다. 정도로 배치하시고 벽장식과 러그 필수입니다. 이렇게 웨딩 스튜디오 꾸미기를 반복해야 하는 필수 횟수가 있는데?

 

모동숲 리사

(모동숲 사랑의 결정 최대로 받는 꿀팁: 웨딩 이벤트 가구, 내 카탈로그 가구, 리사가 원하는 색깔 맞추기, 벽장식&러그 필수, 가구 많이 놓기)

 

지겨워도 파니의 섬에 최소 7번(7일)은 방문하자ㅎ..

 

아무리 지겹고 리사, 리포의 항마력 딸리는 멘트를 보기 힘들어도 최소 7번은 그들의 웨딩사진을 찍어주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7번까지 했을 때 웨딩 아이템뿐만 아니라 웨딩 레시피(웨딩 부케/웨딩 펜스)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모동숲 웨딩 부케의 경우 패션 체인지 도구면서 들고 있을 때 부케의 모양이 초 귀여울 걸 알기에 반드시 얻어야 합니다.(단호!)

모동숲 리포

하다 보면 귀찮아서 예쁘게 안 꾸미고 대충 가구를 던져놓게(?) 되는데, 닌텐도 모동숲에서 나름 지루하지 말라고 3가지 테마로 꾸밀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1. 깜찍(핑크&화이트) 2. 시크(브라운&화이트) 3. 가든(그린&내추럴) 리사가 특별히 색상을 언급하지 않으면 핑크 화이트로 가면 되고 파니의섬 스튜디오에 딱 들어갔을 때

 

모동숲 공략집

세팅되어있는 벽지와 바닥 배경 분위기에 맞추어 사진들과 같은 분위기로 꾸며주면 웬만하면 사랑의 결정 최대 개수인 15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6일 때부터는 나의 섬의 주민들을 하객으로 불러(부른 주민의 포스터 얻을 수 있음) 파티를 열 수 있는데, 너무 귀여우니 사진으로 남깁시다.(찰카악) 이렇게사진처럼 가구의 색상을 X 키 버튼으로 바꾸어 배치해주어야 많은 사랑의 결정을 얻어 스겜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하실 점은

 

모동숲 공략

웨딩 이벤트 아이템은 색상을 바꿀 수 있지만 나의 카탈로그 아이템은 색상을 바꿀 수 없으므로 원래의 색상 그대로 배치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합시다. 이렇게 10일간의 노가다 끝에! 드디어! 리뷰 소녀가 원하는 모동숲  웨딩이벤트 아이템을 얻어내고야 말았습니다.(두둥)

 

모동숲 웨딩드레스 세트를 모두 얻었다!

 

처음부터 리뷰 소녀의 목표였던 순백 드레스와 순백 베일, 순백 펌프스는 이미 얻은 지 오래(훗) 모동숲 웨딩 이벤트 가구 하나씩 다 얻고 순백 시리즈까지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알파카 부부의 염장질을 지켜보아야 했는지.. 하지만?

모동숲 6월의 신부

내 캐릭터가 예쁘게 입은 모습을 보니 ㅠㅠ 지겨웠던 모동숲 웨딩 이벤트도 하나의 튜억이 되고야 맙니다. 마지막에는 예쁘게 배치고 나발이고 그냥 막 깔아서 사진을 찍었지만 기뻐하는 리사, 리포를 보니 맘이 참 편했습니다.(고마워 알파카들아!)

 

모동숲 주민 포스터

순백 드레스와 짝꿍인 순백 턱시도와 순백 슈즈를 얻고 입어보았는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하하핳 원래 이런 건 세트로 다 가져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웨딩드레스를 입고 뛰어다니니 주민들이 한 마디씩 예쁘다고 해줍니다.(귀여운 것들) 웨딩 이벤트로 파니의섬에 주민들을 초대하고 파티를 열고나니 너굴 쇼핑에서 이렇게 모동숲 주민 포스터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개이득)

 

모동숲 웨딩

이렇게 하늘하늘핑꾸핑꾸한 모동숲 웨딩이벤트를 알차게 보내보았습니다. 주민 포스터를 얻을 수 있어서 더 대박이었던 이번 이벤트! 얼른 웨딩 지팡이를 마저 만들러 가야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즐동숲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더 많은 모동숲 꿀팁과 공략이 들어있는 모동숲 공략집이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동숲:공략,공략집,꿀팁,일기,팁

 

닌텐도 스위치: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공략집

이글은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모동숲) 공략집입니다. 다양한 모동숲 팁들이 링크로 첨부되어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업데이트가 될 예정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

review-girl.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