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심리테스트(나와 닮은 주민 찾기)에 관한 공략 정보 글입니다. 글 중간중간 다양한 생활 혜택 정보와 이벤트 정보가 들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글 마지막 에는 모여봐요 동물의숲(모동숲)과 관련된 링크와 추가 정보 (모동숲 공략집/꿀팁)들이 있으니 끝까지 확인하셔서 모동숲 공략 방법에 관심 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리뷰 소녀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알려드릴 재미난 정보는? 바로 요즘 가장 핫한 콘솔 게임인 닌텐도 스위치에서 출시된 모여봐요 동물의숲(모동숲) 심리테스트가 있어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WoW) 이제 하다 하다 모동숲 심리테스트까지 나오다니
모동숲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실감이 납니다. 리뷰 소녀가 해본 모동숲 심리테스트는 바로!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을 찾는 것입니다.(박수)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모동숲 주민 종류는 정말 많고 그중에서 다들 마음속에 최애 동숲 주민들이 있지 않습니까. 리뷰 소녀의 경우
모동숲 쭈니를 참 좋아하는데요. 과연 동물의숲 심리테스트에서 리뷰 소녀와 어울리는 주민은 누구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귀여운 쭈니를 만나고 싶지만 과연 어떤 동물의숲 주민들이 나와줄지! 기대되는 마음으로 동물의숲 심리테스트를 시작해보았습니다.
(심리테스트 주소는 글 마지막에 첨부) 들어가니 귀여운 모동숲 패키지 그림이 보이고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수줍게 눌러봅니다.
시작부터 자아성찰을 하게 되는 질문이 던져집니다. 크흠, 이럴 때일수록 빠르고 직관적으로 솔직하게 답변을 해보겠습니다. 그러타!!
(?) 두번째 질문도 뭔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것이 동물의숲 심리테스트가 맞는지 잠깐 헷갈렸지만 다 계획이 있을 테니 솔직하게 답변을 해봅니다. 구러타!!!
생각보다 그럴싸한 모동숲 심리테스트 질문들을 쭉쭉 답변하고 있자니 신기하기도하고? 정말 이 심리테스트로 나와 닮은 성격의 모동숲 주민이 등장하는 건가! 하는 기대감이 증폭됩니다. 모든 질문에 답변을 끝마치고 설레는 맘으로 결과를 기다려 보니!
테스트 결과는 호불호가 명확하고 간섭을 싫어하며 감정적인 자신에게 심취..? 감탄..? (뭐지 돌려까기인가) 하는 성격에 혼자 있는 걸 좋아하면서도 외로운 것을 싫어한다는데.. 약간.. 나르시즘 변태 아닙니까 이거..? 갑자기 내가 이런 사람이었던가 막 자괴감이 드는 순간!
오잉(?!) 모동숲 K.K. 의 등장!(두둥) 나와 어울리는 모동숲 주민이라길래 동숲 주민 리스트에서 나올 줄 알았더니 갑자기 동물의숲 아이돌 K.K. 가?(예전에는 동숲 TK) 허허 이거참, 희귀성이 2%라니 도대체 나는 심리테스트 답변을 어떻게 했길래 이렇게 희귀한 결과가 나온것인지 당최 알 수가 없지만
리얼 모동숲 게임에서도 ㅃㄹ 만나고 싶은 케이케이(K.K.)씨가(왠지 씨를 붙여야할 것 같은 느낌..) 나와주니 아주 기부니가 좋습니다. 나와 닮은 모동숲 K.K. 에게 어울리는 운명의 짝꿍은(성격이 잘 맞는 유형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모동숲 릴리안 당첨! 릴리안 나오신 분들 친구 해요.(찡긋)
예상 밖의 결과가 나와 재밌는 동숲 심리테스트, 아래에 링크로 첨부했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요즘 모동숲 에디션(동디션) 구매 과열로 인한 중고나라, 번개장터와 같은 곳에서 동숲 에디션 사기가 빈번하다고 합니다.. 여러분들 조금 답답하시더라도 직거래나 소셜마켓,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의 인증된 사이트 외의 구매는 피하시길 바랍니다. 조금 늦게 모동숲에 입문하시더라도
쉽고 빠르고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리뷰 소녀가 블로그에 모동숲 공략들을 계속해서 잔뜩! 올려놓겠습니다. 참고하셔서 행복한 모여봐요 동물의숲(이라 쓰고 대출금을 갚아봐요 너굴의늪 이라고 읽는다.ㅋ)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심리테스트에서 너굴이나 여울이가 나오신 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심리테스트 결과로 어떤 모동숲 주민이 나왔는지 댓글로 소통합시다~ㅎㅎ
아래에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외 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들이 가득한 공략/리뷰 글이 있습니다.
관련 링크를 참고하셔서 많은 정보와 혜택들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